티스토리 뷰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서울 전시 예약 참여 장소 기간 Hermès in the Making Seoul
Wandering Oliveseed 2024. 5. 20. 16:33목차
여자분들이라면 에르메스 모르시는 분이 없을 것 같아요. 다들 어떤 제품이라도 하나씩 가지고픈 로망이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요.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가 국내에선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공개되는 대규모 전시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전시에서는 에르메스의 장인들의 작업 하고 시연하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기간과 장소 예매 방법 등 전시에 관한 정보들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VIP만 참여할 수 있냐구요? 아닙니다. 신청만 하시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합니다. 대신 선착순 예약이니 아래 통해서 빠르게 예약하시면 에르메스 소속 장인들을 직접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선보이는 Hermès in the Making 전시 정보
지속 가능한 공예 기술을 선보이는 에르메스의 장인들과의 만남
2021년 10월 코펜하겐에서 처음 개최되어 전 세계로 여정을 이어가고 있는 에르메스의 독특하고 지속 가능한 노하우를 보여주는 전시인 Hermès In The Making가 이 한국에서 10번째 챕터를 선보입니다.
기간 : 2024년 5월 18일~5월 27일
월요일~금요일 오후 12시~오후 8시
토요일~일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5월 22일 수요일 휴관
무료 관람
에르메스가 1837년에 설립된 이래로 6대에 걸친 장인들이 공방에서 전통적인 공예 기술 문화에 대한 자신들의 노하우를 보호하고 발전시켜 왔습니다. 그들의 다채로운 공예 기술은 끊임없이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올린, 스톤, 짚, 목재, 가죽, 실크, 혼과 같은 탁월한 품질의 광물과 식물 또는 동물성 소재는 에르메스 장인들의 손길을 거쳐 더욱 특별한 모습으로 거듭납니다. 에르메스 제품은 시대를 반영하고 시간과 함께 살아가는 존재이지만 제품에 세월의 흔적을 일부러 담아내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에르메스 오브제는 수선을 거쳐 오랫동안 대물림될 수 있도록 제작되기 때문일 것 입니다.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서울 전시 무료 예약하기 방법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에르메스 장인들의 오브제 제작 과정을 실시간 시연과 워크숍, 영상 상영, 인터랙티브 활동 등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시 기간 중 평일은 12시부터 토요일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전시 예약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예약이니 원하시는 날짜가 있다면 바로 예약하세요.
예약 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선착순 예약이라 남은 예약 자리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셨으면 아래와 같이 예약 확인을 위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까지 해주시고 완료하시면 됩니다.
전시 예약 유의사항
-각 회당 관람 시간은 30분입니다.
-예약 후 제공되는 QR코드는 1회 입장만 가능합니다.
-미취학 아동(13세미만)에 한해서 동반 2인까지 입장가능합니다.
-예약 시간 10분 이상 방문 지연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본 관람권은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 취소 부탁드립니다.
-전시 운영에 따라 프로그램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전시 위치
장소 :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유의사항
전시 자체적인 주차지원은 불가합니다.
전시장 구조상 유모차 반입이 어렵다고 합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반려동물은 출입이 되지 않으며 외부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